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글로벌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의 벤더들이 직면한 시장 기회와 위협은 무엇입니까? 어떤 산업 동향, 동인 및 과제가 귀하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까?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소액결제 현금화 들려주세요. ^^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소액결제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소액결제 현금화 부과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